태그 : 먹방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주말 강릉여행 먹방.

주말을 틈타(?) 강릉에 사는 김원장에게 무브먼트 클럽벨 파트 2를 지도하기 위해 떠났다. 프리미엄 버스라는 놈을 타보니 신세계. 그건 다른 포스팅에서 하고 일단...먹방부터 ㅋㅋㅋ김원장에게 운동 가르치기 전에 간단하게 점심은 콩나물해장국으로. 크~다른 해장국과는 다른 맛있는 국물.퐁 하고 하나 빠진 계란은 그야말로 화룡점정이라 아니할 수 없다.운동 후...

추석 먹방

평소에는 정갈하게 먹지만 명절이 되는 순간......그야말로 쑤셔넣는 먹방의 향연이 펼쳐진다 ㅎㅎ 평소에 싱겁게 먹으면 되려 짠것을 못먹는다는데 난 그런게 없다. 아주...좋다...ㅋㅋㅋㅋㅋㅋ일단 갈비찜으로 시작.갈비가 아아주 실하다. 쫄깃한놈, 부드러운놈 등 다양해서 씹는 맛도 다양.우리집 특제 녹두전. 여태껏 집의 녹두전을 능가하는 녹두전을 먹어본 ...

가로수길의 먹방

주일, 모양과 함께 가로수길에서 이것저것 츄릅츄릅츄릅한 먹방일기. 브런치 이야기를 하길래 브런치 까페를 알아보다가 에이블이라는 곳이 가깝길래 그곳으로 가보기로 했다.가로수길의 에이블. 1층이 깐부치킨이라서 지나가면서도 잘 못봤다-_-; 2층에 있음. 인테리어나 이런 면이 꽤나 볼만하면서도 난잡하지는 않은 구조로 되어있었다.무난하게 영국식 브런치. 후라이...

한주 먹방

오랜만에 신촌 팔색삼겹살. 말그대로 8가지 맛의 삼겹살을 한덩이씩 맛보는 것이다. 이 날은 600그램 대신 400그램을 시킴. 사실 난 위가 그리 크지 않아 한번에 많은 양을 먹는 것이 부담시러워서 이정도가 딱 적당한 듯 하다.허브 마늘, 솔잎 등등 다양한 방식의 삼겹살인데 맛이 없지 않으면 다 먹는 (...) 나로서는 큰 차이는 못 느끼는 듯 싶지만....

먹는 일상.

문재인 대통령 당선되면 먹으려고 했던 시카고 피자 세트메뉴. 시카고 피자는 지난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맥주도 피자도 스파게티도 다 마음에 들어서 재방문. 적절한 가격에 맛있게 잘 먹었다 ㅎㅎ 무엇보다 아저씨가 매우 친절하심.후식은 페라에서 딸기치즈타르트와 크레이프 케이크. 여기 크레이프 케이크도 제법이더라 ㅎㅎ페라 오면 내 메뉴는 늘 정해져 있다. 고급 ...

북촌 니뽕내뽕.

영춘권 도장이 있는 계동-북촌. 이제 자주 가게 되었으니 이 영역의 맛집들을 탐방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다. 이날의 선택지는......바로 여기!! 퓨전 파스타 & 피자 집인 니뽕내뽕!!!입구의 간판.정갈함. 주변에는 고등학생 쯤 되어보이는 아이들이 많았다. 얘들이 사회에 나올 때는 사회가 좀 더 밝아지기를...준비해간 서민의 단백질, 달걀 =...

간만에 삼겹살.

오랜만에 삼겹살을 먹으러 신촌 어딘가의 고기집으로. 고깃집 이름을 모르겠네 신촌 굴다리 근처였는데...-_- 뭐 상관없지.지글지글 익어가는 돼지고기와 마늘들. 여기가 꽤 괜찮은게 싱싱한 상추와 깻잎도 있고 고기도 생각보다 맛나더라는.오랜만에 포화지방 가득한 삼겹살의 쫄깃함이 인상깊던 어느 날의 저녁 고기였다...후후훗 =ㅁ=Fin.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