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의 노룩패스 일상


김무성의 노룩패스 ㅋㅋㅋ 뭔 개그콘서트에나 나올법한 상황으로 이게 아주 하루종일 뉴스를 잡아먹는 미친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야말로 뭔 귀족이 노비에게 자기 짐 던져주며 맡기는 그런 상황. ㅎㅎ 이걸로 말들이 많다. 당연히 안좋은 쪽으로......그런데 김무성이 저러는게 나는 좀 찡하다 ㅎㅎㅎ 내가 볼때 김무성은 저거 의도적으로 대놓고 한거다.


생각해보면 1년 전만해도...아 1년보다는 좀 전이지 4.13총선 전으로 가야할테니...그 당시만 해도 문재인 대통령과 김무성은 각자 거대 여, 야당의 당대표로 동급이었다. 아니, 집권 여당이라는 점과 의석수를 감안하면 김무성이 오히려 우위였다. 게다가 학교 선배기도 하고...그런 김무성은 그 뒤부터 쭉 내리막길이었다.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만 아니면 지금쯤 유력 여당 대선후보로 행보를 바삐 하고 있었을텐데 최순실 게이트 덕분에 모든 것은 산산조각 났다. 떨어져 나와서 정당 만든 것까지도 좋았는데 대선 후보는 유승민. 그리도 지지율은 유승민, 바보당 모두 바닥 ㅋ 이런 판에 김무성에 대한 스포트라이트는 일절 없었다.



아마 김무성은 속으로


"나를 잊지 말~아요~나를~♪ 나를~

 나를 기억해줘~요오~나를~나르을~~♬"


하는 심정 아니었을까 ㅎㅎㅎㅎㅎㅎㅎ 어차피 나쁜게 논란되는거 한두개도 아닌 판에 저런거 하나쯤 더 는다고 별 타격도 없을 인간이고 그러다보니 재미 및 분노 및 패러디를 양산되게 할 목적으로 일부러 저런거라고 보인다.


ㅋㅋㅋ 참 지랄같다 ㅋㅋ



이 와중에 노를 젓는 지마켓 ㅋㅋㅋㅋㅋ


moon_and_james-4 


덧글

  • 事理一致 2017/05/24 23:09 #

    https://youtu.be/oZXl058KoYA
    노 젓는 사람은 여기도 있습니다ㅋㅋㅋㅋ
  • 飛流 2017/05/27 22:03 #

    컼ㅋㅋ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