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먹방. 냠냠

대학로에 간 김에 뭐를 먹을가 하다가 길거리에 걸려있는 배너에 함박동이 있길래 함박이 땡기던 차라 호로록 홀려들어감.

딱 봐도 그렇듯이 일식 분위기 ㅎㅎ


아기자기한듯, 정신없는 듯? ㅋㅋㅋ

여러가지 동들이 있는데 난 아예 수제함박동을 보고 왔기 때문에 그걸 시켰다.

오...노오란 겨란 후라이는 그야말로 화룡점정!!

함박도 튼실했음.

먹어볼까~~ ~_~)/


음식을 남기는 것은 용납이 되지 않을 일! ㅎㅎㅎ


잘 먹고 금고양이 까페로~ ^-^


Fin. 


덧글

  • 알렉세이 2017/05/20 13:09 #

    완식하셨군욥
  • 飛流 2017/05/20 23:39 #

    음식은 깔끔하게 치워야 제맛이죠 ㅎㅎ
  • 이글루스 알리미 2017/05/24 09:36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5월 24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